[배송문의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 |
-
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-
코타키나의 배송비는 5,000원입니다. 단, 3만원 이상 구매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는 무료로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.
|
[교환/반품문의] 반품을 하고 싶어요? |
-
반품을 하고 싶어요?
-
코타키나의 회원 고객님께서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"취소/교환/반품" 접수가 가능합니다. 비회원 고객님께서는 상품 수령 후 “7일” 이내에 고객센터(1:1 문의 게시판, 카카오 상담톡, 070-5015-5087)로 접수해주시고, 상품을 재포장해 주세요.
반품 신청을 택배사로 직접 접수하는 경우에는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.
(반품 주소 :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16번길 16-4 에이스동백타워 12층 1214호 코타키나 본사)
배송 비용은 반품 사유에 따라 다르게 적용됩니다.
전체 반품 - 유료배송의 경우 5,000원 / 무료배송의 경우 왕복 10,000원
부분 반품 - 유료배송의 경우 5,000원 / 무료배송의 경우 5,000원
교 환 - 유료배송의 경우 왕복 10,000원 / 무료배송의 경우 왕복 10,000원
입니다.
(코타키나의 정책에 맞지 않는 택배사 이용 시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)
반품 처리는 4~5일, 교환은 주말을 제외하고 5~7일 정도 소요되며,
물량이 많을 경우에는 1~2일 정도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.
(반품 및 교환은 접수 순서대로 진행됩니다. 고객센터로 접수되지 않은 상품에 대한 교환 및 반품의 처리는 먼저 접수된 상품으로 인하여 순서가 뒤로 밀려날 수 있습니다. )
|
[교환/반품문의] 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 |
-
교환은 어떻게 하나요?
-
코타키나의 회원 고객님께서는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"취소/교환/반품" 접수가 가능합니다. 비회원 고객님께서는 상품 수령 후 “7일” 이내에 고객센터(1:1 문의 게시판, 카카오 상담톡, 070-5015-5087)로 접수해주시고,
교환할 상품을 재포장하여 주세요. 택배사로 직접 접수하는 경우에는 아래 주소로 보내주세요.
(반품 주소 :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중앙로 16번길 16-4 에이스동백타워 12층 1214호 코타키나 본사)
배송 비용은 교환 사유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.
전체 반품 - 유료배송의 경우 5,000원 / 무료배송의 경우 왕복 10,000원
부분 반품 - 유료배송의 경우 5,000원 / 무료배송의 경우 5,000원
교 환 - 유료배송의 경우 왕복 10,000원 / 무료배송의 경우 왕복 10,000원
입니다.
(코타키나의 정책에 맞지 않는 택배사 이용 시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고객님 부담입니다.)
※오배송 및 불량의 경우에는 동일 상품, 동일 색상, 동일 사이즈에 한하여 1회 무료 교환이 가능합니다.
(반품 및 교환은 접수 순서대로 진행됩니다. 고객센터로 접수되지 않은 상품에 대한 교환 및 반품의 처리는 먼저 접수된 상품으로 인하여 순서가 뒤로 밀려날 수 있습니다. )
|
[입금문의] 여러가지 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, 금액을 합쳐서 입금해도 되나요? |
-
여러가지 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, 금액을 합쳐서 입금해도 되나요?
-
두 건 이상의 결제 건에 대하여 결제금액을 합산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자동으로 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주문단계에서 두 가지 이상의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한 경우에만 합산된 금액으로 입금할 수 있습니다.
만약, 따로 주문한 두 건의 결제금액을 합산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수동으로 입금확인을 해야 하므로 반드시 1:1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센터(070-5015-5087)로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|
[입금문의] 입금을 했는데 왜 아직도 입금확인이 안되나요? |
-
입금을 했는데 왜 아직도 입금확인이 안되나요?
-
입금확인은 자동으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이때, 고객님께서 입력하신 결제 정보(입금자명/결제금액)와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는 경우, 정상적으로 자동입금확인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.
(예를들어, 2가지 상품을 각각 따로 결재 후, 이 두 건의 주문금액을 합산해서 입금하는 경우에도 자동입금확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.)
이러한 경우에는 개별적으로 확인이 어려우니 고객님께서 반드시 고객센터로 전화(070-5015-5087)연락 주시면 바로 입금확인을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결재 후 6일 이내에 입금하지 않는 경우, 구매 의사가 없는 것으로 판단되어 주문이 자동으로 취소되는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.
|
[입금문의]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 |
-
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-
결제일을 포함하여 6일 이내에 입금하면 고객님께서 주문한 상품을 꼼꼼한 검수과정을 거쳐서 정성스레 포장하여 배송하도록 하겠습니다.
만약, 상품을 결제하기 이전이나 결제일로부터 6일이 경과된 이후에 입금하신 경우,
1:1 게시판이나 고객센터(070-5015-5087)로 문의하시면 고객님의 의견을 반영하여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|
[매장문의]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? |
-
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에 있나요?
-
코타키나의 오프라인 매장은 홈페이지 메인 상단 왼쪽 "오프라인매장안내" 버튼을 클릭하시면 지역별 매장 안내 / 주소 / 전화번호 / 위치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오프라인 매장에 관심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.
|
[기타문의] 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 |
-
적립금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-
적립금은 코타키나 정책에 규정된 적립율에 따라 결제금액의 1%가 자동으로 적립되며, 적립된 금액이 1,000원 이상이면 현금처럼 사용가능합니다. 또한 총 결제금액의 5% 이내에서 적립금 사용이 적용되는데요, 예를들어 1000원의 적립금을 사용하여 결제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2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매해야 적립금 할인이 적용됩니다.
|
[기타문의] 할인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 |
-
할인 쿠폰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?
-
할인 쿠폰은 코타키나의 정책에 규정된 할인율에 따라 자동으로 적용됩니다. 회원님께서 보유하고 있는 쿠폰이 여러장 있는 경우, 주문 결제 단계에서 선택하여 적용 가능합니다. 단,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인 경우에만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으며, 적립금과 할인쿠폰은 동시에 사용할 수 없음을 안내드립니다.
|
[배송문의] 부분배송은 가능한가요? |
-
부분배송은 가능한가요?
-
고객님들께서 주문을 하시면 주문하신 순서대로 상품의 준비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
그렇기 때문에 고객님의 요청에 의하여 부분 배송을 해 드리기는 어렵습니다.
코타키나에서는 모든 상품의 재고를 확보하고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특정 상품이 입고지연되는 일은 발생하지 않습니다만, 거래처의 사정으로 상품의 입고가 지연될 경우에는 재고가 있는 상품만 먼저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|